kt telecop
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고마워요 텔레캅

2020-08-07

KT텔레캅 출동기사님에 대한 서비스 정신을 칭찬하고 싶어서..

저는 고속도로 영천휴게소 내에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2020.7.31일 오후경 매장전체를 확인하는 모니터가 갑자기 동작을 하지 않아 장사를 하는 데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고객센터를 전화를 해서 A/S를 요청하고, A/S기사님과 통화를 하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칭찬하고 싶은 내용.

 

1. 모니터가 동작을 하지 않으면, 장사에 많은 지장을 초래하는데. 급한 마음으로 A/S 기사님께 전화를 통해 빨리 와 달라고 재촉을 했는데.. 전혀 짜증을 내지 않고 대응하는 자세가 너무 고마웠습니다.

 

2. 도착해서 작업하는 과정에서 요청한 내용 뿐만 아니라 다른 부분에 대한 수리도 아주 잘해준 점을 높이 칭찬하고 싶습니다.

 

3. 일을 다 마치고 가신 후 조금 있다가 저를 다시 찾아와 조금이라도 더 빨리 오지 못한 점에 대해 미안하다고 하면서 "음료수" 를 주었습니다. 이점 너무나도 고마웠고, 이 분 때문에 KT텔레캅을 다시 보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대단한 직원이 있는 KT텔레캅 회사도 참 좋은 회사구나 라고 생각했고,

이 직원에 대해 저가 글재주가 없어 저의 마음을 충분히 표현하지 못했지만. 회사 차원에 꼭 꼭 많은 칭찬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출동한 기사님에 대해 감사 드립니다.
케이티텔레캅㈜사업자등록번호 : 113-86-09204 대표이사 : 장지호 주소:서울시 구로구 가마산로 291(08298) 가입상담 : 100 기타문의 및 A/S : 1588-0112
Copyright 2019. kt telecop. All right reserved